3-YEAR 제품 보증 서비스

보증 또는 제품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080-762-2000으로 DreamWave의 기술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서비스 기간 동안 장비의 기술 또는 재료의 결함을 감지하고 보고하는 경우, 본 문서에 기술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1) 본 제품 보증의 목적상 다음 용어의 의미는 다음과 같다. 

 (1) "대리점"은 드림웨이브를 의미한다.

(2) "장비"는 드림웨이브 제품 또는 시스템을 의미한다.

(3) "고객"은 인가된 재판매자로부터 장비를 원래 구매한 장비의 거주자 최종 사용자만 의미한다.

(4) "커미션 날짜"는 고객이 총판 또는 공인 DreamWave 리셀러로부터 장비를 처음 구매한 날짜를 의미한다.

(5) "서비스 기간"은 개시일에 시작되는 3년(3년) 기간을 의미한다.

(6) "관리자"는 드림웨이브를 의미한다. 이 범위와 관련하여 질문이 있는 경우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고객센터 1544-6623


2) COVERAGE – 서비스 기간 동안 우리는 결함이 있는 모든 장비를 수리하거나 교체할 것이다.

우리는 장비를 정상 작동 상태로 되돌릴 것이다. 성능을 얻으려면 당신은 원래 구매자가 되어야 하며, 우리에게 장비 구입의 날짜의 원본 증거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이 제한 보증은 고객에게만 적용된다. 본 제한 보증에 따라 당사 담당자만 장비 수리를 수행할 수 있다.

교체된 부품은 서비스 기간 남은 기간 또는 30일 중 더 긴 기간 동안 이 제한 보증에 따라 처리해야 한다.

현지 시간으로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 사이에 정규 근무일에 필요에 따라 현장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보증 등록은 본 제한 보증에 따라 성과를 얻기 위한 조건 전례가 아니다.

제조업체에서 특정 교체 부품을 구할 수 없는 경우 호환되는 교체 부품을 찾기 위해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호환되는 부품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유사한 제품으로 장비를 교체할 수 있다. 어떤 경우에도 소매 교체 값이 장비에 대해 지불한 원래 순 가격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귀하가 장비 교체를 수락하지 않을 경우 당사는 본 제한 보증에 따라 더 이상 수리할 책임이 없다. 이 제한 보증은 원래 기간 동안에는 언제든지 양도할 수 없다.


3) 예외 – 이 제한 보증은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결과로 장비에 필요한 서비스를 포함하지 않는다.

(1) 리모컨, 리모컨 스크린 균열 또는 원격 하우징 균열을 포함한 제품 또는 구성 요소 감소,

(2) 직물의 외관상 변화, 눈물 또는 고장, 목재, 폼, 패드, 플라스틱, 업홀리, 외부 덮개, 정상적인 마모 및 찢김으로 인한 손상 및 변화

(3) 원래 설치된 위치에서 설치, 설치 또는 재배치,

(4) 관리자 서비스 제공자가 아닌 자에 의한 지적, 오용, 남용, 부적절한 유지관리, 전기적 장애 및 전력증강, 자연행위 또는 작업, 첨부자료, 추가, 변경사항 또는 변경사항

(5) 전체 서비스 기간 동안 고객이 고품질 서지 보호기를 사용하지 못한 경우

(6) 부적절한 작동 환경,

(7) 결함을 수반하지 않는 문제

(8) 동물이나 애완동물에 의한 손상 또는 오작동

(9) 모든 종류의 액체에 의해 야기되는 손상 또는 오작동

(10) 임대, 사업, 상업, 기관 또는 기타 비거주 용도

(11) 불필요한 서비스 호출. 당사를 비롯한 타사의 진단 시 문제가 발견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전화, 배송 비용 및 부품에 대한 표준 요금을 부과받을 수 있으며,

(12) 해당 품목이 장비와 함께 사용하도록 지정되지 않은 경우 해당 장비와 함께 사용 9개월 이상 전시된 플로어 모델은 본 제한 보증의 규정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4) 귀하의 책임 – 다음 사항을 준수하십시오.

(1) 장비의 소유자 설명서와 기타 제공된 지침에 명시된 요건을 충족하는 환경에서 장비를 운용한다.

(2) 고품질 서지 보호기기의 사용을 통해 장비에 대한 전기 공급을 보호한다.

(3) 당사에 즉시 진단 메시지를 보고한다.

(4) 당사가 승인한 서비스 공급자를 제외하고 장비에 대한 작업은 허용하지 않는다.

(5)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때마다 성인 대표가 참석한다.

(6) 당사가 요청한 대로 전화 또는 전자 메일 진단 절차를 수행한다.

(7) 귀하에게 발송된 모든 교체 부품을 보호 및 반품(비용 부담) 교체된 품목 또는 부품이 반품될 때까지 귀하에게 발송된 모든 부품 및 액세서리에 대한 재정적 책임을 진다.


5) 배출 및 개조 – 본 제한 보증에 따른 당사의 최대 책임은 결함 있는 장비의 수리 또는 교체 비용에 한정된다.

우리는 부수적이고 결과적인 손해에 대해 당신에게 책임을 지지 않을 것이다.

일부 주에서는 부수적 또는 결과적 손상의 배제나 제한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위의 제한이나 배제는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이 제한 보증은 당신에게 특정한 법적 권리를 주고, 당신은 주마다 다른 다른 권리를 가질 수도 있다.

우리는 총판과 우리 사이의 합의에 따라 이 제한 보증서를 제공했다.

계약서에 따른 우리의 모든 의무는 총판에게만 적용된다. 어떠한 경우에도 귀하 또는 다른 사람이 계약의 제3자 수혜자로 간주되지 않는다.

당사는 이에 따라 귀하와 당사와 모든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가 귀하 또는 귀하에게 발생하는 직접적 또는 간접적, 부수적 또는 결과적, 귀하 또는 기타 제3자 또는 전술한 모든 재산으로부터 무해한 손해,

클레임 또는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따라 귀하에게 발생할 수 있다.

본 제한 보증에서 적용되는 결함 또는 본 제한 보증에 따라 수행된 서비스의 결과 이 제한 보증은 콜로라도 주의 법률에 따라 관리되고 해석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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